BMW코리아,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4종 콜라보 뮤직비디오 6일 공개
상태바
BMW코리아,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4종 콜라보 뮤직비디오 6일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11.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BMW 고유의 DNA인 ‘운전의 즐거움’이 응축된 BMW 컴팩트 모델처럼 일상을 끝까지 즐기고 몰입하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되는 캠페인이다.

첫 번째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콜라보 뮤직비디오가 오는 6일 공개된다.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메시지가 파워풀하게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어우러지는 BMW 뉴 M135i xDrive,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을 극대화해 표출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네 가지 컴팩트 모델이 지닌 역동적 매력과 YGX의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YGX 댄서들의 모습을 통해 ‘치열함 속에서 짜릿함을 느끼고, 끝까지 포기할 줄 모르는 젊음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BMW 뉴 M135i xDrive, M235i xDrive, 뉴 X1 xDrive 20i, X2 xDrive 20i와 YGX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공식 인스타그램, 방송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이번 YGX와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온전히 몰입하여 끝까지 멈추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를 BMW 컴팩트 모델과 녹여 지속적으로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