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국제영화제서 ‘Life’s Good’ 작품성 인정
상태바
LG전자, 美 국제영화제서 ‘Life’s Good’ 작품성 인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11.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제작한 ‘Life’ s Good’ 영화가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지난 8월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 감독과 함께 제작한 영화 Life’s Good이 최근 美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또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 등에선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다.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는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다.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했다. 33 개국 530여명의 참여자는 Life’ s Good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이 이 가운데 38개를 선별해 옴니버스 방식으로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 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다.

LG전자 공식 SNS 에 공유돼 조회수가 약 8000만회에 이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