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28일까지 매일 1명씩 추첨 부산 왕복 항공권 90% 할인
상태바
진에어, 28일까지 매일 1명씩 추첨 부산 왕복 항공권 9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11.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은 오는 28일까지 11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복권식 추첨(래플) 방식으로 당첨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 정기 프로모션으로 지난 달부터 진에어 온라인 채널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제휴사 혜택 등을 선보이고 있다.

진에어는 11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대상 노선으로 부산을 선정했다. 먼저 이달의 항공딜은 매일 1명을 추첨해 항공 운임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래플딜’과 쿠폰을 다운로드하는 ‘쿠폰딜’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래플딜의 경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하루에 한번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12월1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12월31일 이전에 출발하는 부산 왕복 항공권의 9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딜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진행하는 ‘부산행 프로모션’과 연계해 진행된다. 부산행 항공권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편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왕복 6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2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일정에 따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이달의 제휴딜 또한 숙박, 액티비티 등 부산 여행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신관 추가 요금 무료 혜택과 함께 카트 라이딩 액티비티인 스카이라인 루지 2인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반일권 40% 할인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전 노선 대상 스마일페이 삼성카드 제휴 할인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