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겨울철 차량 무상 점검·수리비 할인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겨울철 차량 무상 점검·수리비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12.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절기 대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는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증 만료 고객은 포르쉐 순정 부품·공임에 대해 각각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증 기간 내 고객의 경우에도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소모품(타이어, 오일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패드, 와이터 블레이드, 오일필터, 에어필터, 캐빈필터 등)과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르쉐 테큅먼트 전 부품과 공임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1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구매 고객에게는 917 Sau Pink Pig 컬렉션 3종(917 롱드링크 글래스 세트, 저금통, 인형, 포스터 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