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THE K9 멤버십 고객 ‘비대면 쿠킹 클래스’…500명에 밀키트 전달
상태바
기아, THE K9 멤버십 고객 ‘비대면 쿠킹 클래스’…500명에 밀키트 전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12.0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는 THE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THE K9 멤버십 비대면 쿠킹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실시한 쿠킹 클래스는 THE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밀키트를 전달하는 행사다.

제공되는 밀키트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패키지다.

기아는 밀키트와 함께 요리 과정을 담은 레시피 카드를 제공해 당첨된 고객이 직접 만든 음식으로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THE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www.kia.com), 기아멤버스 사이트(members.kia.com)를 비롯한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또는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또는 올해 마지막 날에 맞춰 오는 22일과 28일 중 배송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또한 기아는 개인 SNS 계정에 쿠킹 클래스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 5명을 선정해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THE K9 멤버십 고객들이 THE K9 멤버십 비대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는 지난 10월 전국 7개 주요 도시에서 진행한 ‘임진한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THE K9 멤버십 고객에게 차별화된 문화·스포츠 ‘클래스’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