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온라인 구매 연계
상태바
폴스타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온라인 구매 연계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12.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타 코리아 스페이스 경기 외관. [폴스타 코리아 제공]
폴스타 코리아 스페이스 경기 외관. [폴스타 코리아 제공]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30일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주중 약 5만명, 주말 약 9만명의 내방객이 방문하는 경기권 최고 규모의 쇼핑몰이다. 폴스타는 명품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 스타필드 하남 내 2층에 위치해 프리미엄 전기차인 폴스타의 가치를 공감하는 방문객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페이스 경기는 315.2㎡ 규모의 전시공간과 284.9㎡ 규모의 지하 1층 핸드오버 박스로 구성됐다. 폴스타의 100%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공간으로 미니멀리즘한 환경 속에서 마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듯 자신만의 속도에 따라 브랜드와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과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원하는 고객들을 돕기 위해 전시장 내에 ‘폴스타 스페셜리스트’를 배치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차량에 대한 설명부터 온라인 주문 방법, 시승 신청 등 폴스타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쉬운 이해를 돕는다.

폴스타 코리아는 스페이스 경기 오픈을 기념해 콘셉트 카인 ‘프리셉트’를 약 3주간 전시한다. 프리셉트는 폴스타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순수, 진보, 성능을 기반으로 폴스타의 미래 디자인 방향성을 담고 있다. 관람객들은 약 3주간 폴스타가 재정의하는 프리미엄 전기차의 미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 프리셉트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갖는다.

100% 순수 전기차 폴스타 2도 베일에 싸인 형태로 전시될 예정이며 내년 1월18일 공식 출시일정에 맞춰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데스티네이션 서울을 시작으로 스페이스 경기가 성공적으로 오픈했으며 내년 1월 부산 센텀시티에 ‘스페이스 부산’, 1분기 내 ‘데스티네이션 제주’ 등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며 “100% 온라인 판매에 오프라인의 시너지가 결합된 폴스타만의 신개념 전시공간을 통해 제품이 고객에게 전달되는 전 과정에서 폴스타가 추구하는 프리미엄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