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엔진오일·주요 부품가격 혜택 강화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엔진오일·주요 부품가격 혜택 강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1.0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올해도 연중 상시 제공키로 했다.

또한 주요 소모성 부품과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주요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키로 했다.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과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 인원 형태다. 이를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35%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유로 3 차량부터 최신 유로 6D 차량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특히 유로 6 A·B·C 고객들은 ‘MAN & 케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2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월 한 달간 MAN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사은품은 약 38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특별 판매 가격을 설정해 왔다. 올해 전반기 또한 총 26개 부품에 대한 특별 가격을 설정했다. 이로써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MAN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뛰어난 품질과 2년 보증을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운휴시간 최소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중 상시 진행키로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