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체험 공간 조성
상태바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체험 공간 조성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1.19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큐브 Air가 설치된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 전경. [삼성전자 제공]
비스포크 큐브 Air가 설치된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 전경.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Ai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는 어린이용 도서와 장난감·편백나무 칩 풀장 등으로 꾸며진 테마 공간이다.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공기 질 관리가 필수적이다.

비스포크 큐브 Air는 인공지능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공기 질 관리를 제공하고 큐브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린다.

특히 비스포크 AI+ 청정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아도 10분마다 실내외 공기 질을 분석하고 오염도를 예측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필터 속 항균·살균부터 공간제균까지 가능한 트리플 안심청정 기능과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저소음 청정이 가능한 무풍청정 기술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도 비치해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밖에 키즈 라운지를 방문하는 6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과 뽀로로 협업으로 제작된 장난감 신기한 옷장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