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16개 직무 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내달 2일 서류 마감
상태바
엔카닷컴, 16개 직무 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내달 2일 서류 마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1.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카닷컴이 2022년 1분기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경력사원 모집으로 16개 직무로 나눠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오는 2월2일까지다.

공개 채용 모집분야는 Product 제작·개발부의 경우 Front-end 개발, Back-end 개발, 플랫폼QA, DevOps 엔지니어, Android 앱 개발 분야다.

자동차 사업·서비스부는 웹·앱 서비스 기획 PM, 온라인 사업기획·관리, 백오피스기획·구축 리딩, 콘텐츠 에디터, 비교견적(온라인경매) 고객상담 매니저, 클린엔카, 자동차 사업 기획·데이터 분석, 엔카홈서비스 운영, 컨설팅(수원·부산) 분야이며 경영지원부는 채용담당, 내부회계관리제도 담당자 분야다.

채용인원은 00명이며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며,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엔카닷컴은 직원들의 건강하고 유연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비포괄임금제를 비롯한 유연근무제,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엔카닷컴 연승원 인사팀장은 “국내 1위 중고차 플랫폼으로 강력한 업계 인사이트와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개인의 역량과 열정을 펼치고 싶은 우수한 인재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