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S‘ 덤프·대형카고 출시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S‘ 덤프·대형카고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1.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2월 뉴 MAN TGS 덤프트럭과 뉴 MAN TGS 대형카고트럭을 동시에 출시해 새로운 트럭 라인업인 뉴 MAN TG 시리즈를 완성한다고 21일 밝혔다.

뉴 MAN TG 시리즈는 2000년 TGA를 출시 이후 20년 만에 이뤄진 풀체인지 라인업으로 국내는 작년 5월 트랙터, 중대형트럭, 중소형트럭 라인업부터 출시됐다. 이번 두 모델라인 출시로 드디어 뉴 MAN TG 시리즈의 풀 라인업이 완성됐다.

뉴 MAN TG 시리즈는 개념 설계 과정에서부터 전 세계 운송회사와 한국 고객을 포함한 700여명의 운전자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탄생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전 라인업을 아우르는 운전 보조 기능 적용은 프리미엄 상용차를 선호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인체공학적인 실내 공간도 오랜 시간 차량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뉴 MAN TG 시리즈는 작년 판매 1000대 이상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뉴 MAN TGS 덤프와 대형카고는 앞서 유럽 시장과 한국 시장에서 입증된 뉴 MAN TG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2월 중순경 미디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뉴 MAN TGS 출시·시승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