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지난 4일 새롭게 출시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국내 픽업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출시 2주 만에 누적 계약 3000대를 넘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그 중심에는 정통 오프로드 감성을 더해 새롭게 추가한 익스페디션 트림이 계약물량 중 26%를 차지하며 스페셜 모델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익스페디션 모델은 정통 오프로더의 감성을 담아 차별화된 품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내외관 스타일링 업그레이드와 고급 편의·안전사양 등을 기본 적용한 스페셜 모델이다.
프런트 넛지바, 후드 패션 가니쉬와 리어범퍼 SUS 몰딩, 빌트인 공기청정기, 플로팅 무드 스피커, 리어 스텝, 언더 커버, LEE 도어 스커프&스팟 램프, 익스테리어 패키지, 전용 엠블럼, 3D 매쉬 매트 등 커스터마이징 사양을 기본 적용해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중앙차선유지보조(CLKA), 차선유지보조(LKA), 후측방 충돌보조(BSA), 후측방 접근충돌방지보조(RCTA) 등 16가지의 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ADAS)을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극대화했으며 LD시스템, 다이내믹 서스펜션, 최고급 나파 가죽시트, 20인치 블랙 휠 등을 기본적용 상품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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