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27일까지 T다이렉트샵서 ‘설 선물하기 이벤트’
상태바
SKT, 27일까지 T다이렉트샵서 ‘설 선물하기 이벤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1.2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27일까지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SKT는 이번 설 연휴에 가족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ZEM꾸러기폰·열공폰·아이폰·폴더폰 등 자녀와 부모님 세대는 물론 20~40대 고객까지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준비했다.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 기간(24일~2월11일) 중 원하는 날짜를 배송일로 지정할 수 있다. 단 주말·공휴일은 지정할 수 없다.

설 선물을 신청한 고객과 선물을 받는 고객에게는 T다이렉트샵의 전문 상담사가 직접 연락해 상담과 결제, 신청서 작성, 배송 일정까지 안내한다. 스마트폰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직접 찾아가 배송과 데이터 이전·개통까지 모두 도와주기 때문에 함께 살고 있지 않은 어르신께도 안심하고 선물을 보낼 수 있다.

기획전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ᆞ수도권(일부지역 제외) 고객 500명에게는 복주머니 포장과 호랑이 비누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년간 매달 배달의민족·CU·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티다팩’과 미니 마사지건·몽블랑 노트·인기 장난감과 문구 세트 등 부모님과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T기프트’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