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5도어 쿠퍼D 미드트림 출시…편의성·외관 업그레이드
상태바
뉴 MINI 5도어 쿠퍼D 미드트림 출시…편의성·외관 업그레이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1.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 MINI 5도어 쿠퍼D 미드트림(Mid trim) 외관. <MINI 제공>

MINI가 새로운 볼륨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는 뉴 MINI 5도어의 새로운 트림인 ‘뉴 MINI 5도어 쿠퍼D 미드트림(Mid trim)’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효율성을 유지하고 편의성을 강화하며 제품의 경쟁력과 합리적 가격의 이점을 실현한 모델이다.

복합연비 19km/l, 도심주행 17.3km/l, 고속주행 21.8km/l의 효율을 자랑하는 기존 쿠퍼D 모델에 프리미엄 옵션을 대거 추가해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LED 헤드라이트와 LED 안개등이 장착돼 악천후와 어두운 도로에서 더욱 편리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고 백색 방향 지시등과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를 통해 외관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 뉴 MINI 5도어 쿠퍼D 미드트림(Mid trim) 실내 인테리어. <MINI 제공>

내부에는 6.5인치 모니터를 갖춘 새로운 MINI 비주얼부스트와 MINI 커넥티드(MINI Connected)가 추가돼 다양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MINI만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기능 버튼 스티어링 휠을 통해 주행 시 멀티미디어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장거리 주행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는 크루즈 콘트롤을 활용할 수 있어 운전자의 편의성과 감성품질을 높였다.

뉴 MIN 5도어 미드트림 가격은 34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