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5월 메타버스 ‘프로미 캠핑월드’ 숨바꼭질 이벤트
상태바
DB손해보험, 5월 메타버스 ‘프로미 캠핑월드’ 숨바꼭질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0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가정의 달을 맞아 메타버스 제페토(ZEPETO)내 프로미 캠핑월드에서 ‘숨바꼭질’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미 캠핑월드는 DB손해보험이 국내 보험회사 중 최초로 메타버스에 개설한 안전체험 페스티벌로 3D 가상공간이다. 캠핑장 곳곳에서 가족과 친구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캠핑 안전 수칙을 배워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나들이와 캠핑 활동이 많아지는 때인 5월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중독 대처법, 전기선 활용법, 캠핑 필수품 등 안전 사고 위험 원인과 대응방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배우며 어린이 안전과 관련된 가상체험 또한 경험해 볼 수 있다.

프로미 캠핑월드 숨바꼭질 이벤트 참여방법은 제페토 ‘프로미 캠핑월드’ 내 숨어있는 프로미 아바타와 불시에 등장하는 CEO 아바타를 찾아 사진을 찍고 제페토 피드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프로미캠핑월드, #숨바꼭질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는 아바타 주요 등장 시간을 사전 고지해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미와 CEO아바타를 찾아 사진을 업로드 한 참가자에게는 매주 아이패드(1명), 에어팟(3명), 컬쳐랜드 상품권 5000원(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메타버스 세상에서 아이와 어른 모두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했으며 향후에도 가족사랑과 어린이를 위한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