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 [더클래스 효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 [더클래스 효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의 5월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2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강남대로·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 20일 송파·구리·천안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Line의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20일 동탄 전시장에서는 고성능 다이내믹 SUV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의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각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시승 가능 모델은 각 전시장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더클래스 효성이 마련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개별 포장된 다과도 제공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 한층 차별화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시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E 350 4MATIC AMG Line은 E-클래스의 대표 럭셔리 프리미엄 세단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첨단 주행보조시스템을 동반해 편안한 주행 감각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은 고성능 요소를 담은 강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와 민첩한 드라이빙이 돋보이는 다재다능한 모델로 안전·편의 사양까지 겸비해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베스트셀링 모델로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