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어린이날·어버이날 이벤트 항공편 운영…OX퀴즈·보물찾기 등 진행
상태바
진에어, 어린이날·어버이날 이벤트 항공편 운영…OX퀴즈·보물찾기 등 진행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5.0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어린이날에는 국내선 항공편 가운데 총 8편을 선정해 탑승객 대상으로 OX퀴즈·풍선아트 등 기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OX퀴즈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는 문제 등으로 구성됐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진에어 굿즈와 여행용품이 제공된다.

또한 기내 이벤트 특화팀 소속 ‘Kids Master’ 객실승무원이 어린이 탑승객들을 위해 준비한 풍선 아트도 진행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와 아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내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물찾기 이벤트는 인천~괌 노선과 국내선 중 총 6편을 선정해 운영된다.

진에어는 기내 좌석에 숨겨진 보물 카드를 찾은 고객에게 진에어 여권 지갑, 무료 음료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가정의 달 맞이 기내 이벤트는 기상 상황 등 비행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광동생활건강과 5일·8일 운항하는 김포~제주 노선 등 국내선 가운데 총 5편을 선정해 탑승객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