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카셰어링 쏘카와 QM6·XM3 첫 구매 계약
상태바
르노코리아, 카셰어링 쏘카와 QM6·XM3 첫 구매 계약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국내 1위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국내 유일 LPG SUV QM6와 국내 유일 쿠페 SUV XM3의 첫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750만명의 쏘카 회원들은 전국 110개 도시 4000여개의 쏘카존에서 QM6와 XM3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르노코리아는 이용객이 많은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차량 인도를 마칠 예정이다.

쏘카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 제공을 통해 고객 신차 경험을 확대하고자 시장 내 고객 수요가 높은 르노코리아의 QM6와 XM3 모델을 선택했다. QM6의 경우 일상과 주말을 모두 만족시키는 올어라운드 플레이어로 조용하고 부드러운 SUV의 대표주자다. 특히 넉넉한 공간 덕에 주말 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XM3는 디자인과 엔진·첨단 편의 기능 등 젊은 소비자층 마음 사로잡고 있다. 인카페이먼트로 주유부터 맛집까지 즐길 수 있고 원격제어로 시동 걸기부터 공조 기능까지 가능해 첨단 기능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르노코리아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공유경제 실현은 멀리 있지 않다”며 “국내 1위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의 협업을 통해 QM6와 XM3의 우수한 상품성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나아가 새로운 접점을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