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 4월 수입 전기차 판매 1위…460대 신규등록
상태바
폴스타 2, 4월 수입 전기차 판매 1위…460대 신규등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가 4월 수입 전기차 판매 1위를 달성했다.

4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발표한 신차 등록 통계에 따르면 폴스타 2는 지난 한 달 동안 460대의 판매고를 기록해 4월 가장 많이 판매된 수입 전기차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전달보다 84.7% 증가한 것으로 본격적으로 차량을 출고한 지 약 두 달 만이다.

4월 판매된 폴스타 2는 모두 파일럿과 플러스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90% 이상이 롱레인지 싱글모터다. 색상은 스노우가 약 60%로 가장 높았으며 마그네슘(16%)과 보이드(11%)가 뒤를 이었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 3월 말부터 서울과 경기·부산·제주·대전 등 전국 5곳의 리테일 접점과 핸드오버 박스에서 고객 인도를 진행하고 있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일 대 일로 케어하는 프라이빗한 차량 출고 프로그램은 물론 5년 또는 10만km 일반 부품 보증과 같은 전기차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까지 제품 외적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경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시작한 업데이트된 폴스타 2도 3분기 내 차량 출고를 시작하는 등 신속한 차량 출고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신세계 센트럴시티와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여의도 IFC몰 그리고 스타필드 고양까지 총 4곳에서 폴스타 2를 전시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 2의 매력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복합단지와 쇼핑몰, 아웃렛, 전시회 등 잠재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