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인증중고차 부산 남천 전시장 이전 오픈
상태바
한성모터스, 인증중고차 부산 남천 전시장 이전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6.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남천 서비스센터 전경. [한성모터스 제공]
부산 남천 서비스센터 전경. [한성모터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8일 인증중고차 남천전시장을 남천 딜러쉽으로 이전해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남천전시장은 부산 남천동 랜드마크 건물인 남천 딜러쉽 3층에 위치해 인증중고차뿐만 아니라 신차 전시장까지 함께 보고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까지 모두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인증중고차 고객들에게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한성모터스 인증중고차는 6년/15만km 미만 무사고, 198가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차량만 취급해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신차 등록일 기준, 보증기간이 끝난 차량에 대해 1년 2만km 이내까지 무상 보증연장상품을 제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연면적 863.95m²(약 260평) 규모의 전시 공간으로 총 12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건물 내 넓은 차량 보관 장소를 보유하고 있어 가용한 인증중고차를 한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전시공간 외 고객들이 쾌적하게 방문·상담하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는 깔끔하고 럭셔리한 라운지와 차량 성능 점검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남천전시장은 새롭게 이전 오픈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하고 인증중고차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