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삼성페이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실시
상태바
진에어, 삼성페이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실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6.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20일부터 모바일 탑승권 정보를 삼성페이 앱에 보관할 수 있는 삼성페이 탑승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9 이상의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체크인을 완료 후 화면 내 표시된 ‘Samsung Pay’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삼성페이 앱에 모바일 탑승권이 보관된다. 보관된 탑승권 정보는 기존 종이로 인쇄된 탑승권을 대체해 공항 이용과 항공기 탑승 시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진에어는 삼성페이 탑승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서비스 이용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 안내에 따라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7월2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 고객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삼성 갤럭시 탭 S8, 항공권 할인 쿠폰, 무료 음료 쿠폰 등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모바일 탑승권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이용 편의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진에어의 모바일·웹 체크인은 국내선은 항공기 출발 24시간~30분 전까지, 국제선은 항공기 출발 24시간~1시간 30분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국제선의 경우에는 해외 출입국 방역 조치 완화에 따라 7월부터 체크인 서비스가 재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