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터파크와 여행·문화 제휴 서비스 개발
상태바
LG유플러스, 인터파크와 여행·문화 제휴 서비스 개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7.0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인터파크와 손잡고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증가하고 있는 고객들의 여행·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제휴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LG유플러스와 인터파크는 지난 6일 오후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신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업무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와 인터파크는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결합해 고객의 여행·문화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돕는 신규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실제로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와 해외출국 제한이 해지된 이후 해외 여행객과 공연은 크게 늘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5월 해외 출국객은 31만5900여명으로 지난 1월(14만7400여명) 대비 114% 늘었고 공연예술통합전산망에 따른 공연 티켓 판매액은 6월 마지막 주 기준 약 420억원으로 1월 첫 주(202억원)에 비해 107% 증가했다.

고객 니즈를 반영해 LG유플러스와 인터파크는 여행이나 문화생활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한다. LG유플러스는 인터파크의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로밍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파크는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여행을 비롯한 각종 공연·스포츠 경기 등 예매 시에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제휴 서비스 개발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향후 양사는 LG유플러스의 통신데이터와 인터파크가 보유한 각종 문화생활 역량을 결합한 융합 서비스도 발굴할 방침이다. 또한 꾸준한 양사 협력을 통해 고객 편의 증대와 혜택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