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이마트24서 자급제 스마트폰 구매시 U+알뜰폰 공용 유심 원칩 증정
상태바
LG유플러스, 이마트24서 자급제 스마트폰 구매시 U+알뜰폰 공용 유심 원칩 증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7.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6100여개 매장을 보유한 이마트24와 U+알뜰폰 공용 유심인 ‘원칩’을 무료로 제공하고 U+알뜰폰 요금제 개통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LG U+알뜰폰&이마트24 자급제 단말기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U+알뜰폰 공동 파트너 프로그램 ‘+알파’의 일환으로 중소 알뜰폰의 자급제 스마트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갤럭시 Xcover5, 갤럭시 A53 등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공용 유심 원칩(88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 자급제 스마트폰 구매 후 원칩으로 알뜰폰 사업자 공용 온라인몰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와 21개사 알뜰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 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은 U+알뜰폰 파트너스 전용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제휴카드인 삼성카드를 발급받아 통신료를 납부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익월 최대 2만2000원까지 월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공용 유심의 이름 ‘원칩’에서 차용한 콜라보 스낵 ‘원칩’을 전국 이마트24에서 이달 말부터 판매할 계획이며 공용 유심 원칩은 이마트24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비마트로도 판매를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