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한국교통방송, 횡단보도 일시정지 준법운전자에 100만원 주유권
상태바
TBN한국교통방송, 횡단보도 일시정지 준법운전자에 100만원 주유권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2.07.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이 운영하는 TBN한국교통방송은 교차로 우회전 시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정착을 위해 준법 운전자를 찾아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선물하는 특집 방송을 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인기 DJ 개그맨 김경식이 진행하는 ‘김경식의 오토쇼 으라차차’ 프로그램에서 선보인다. 청취자에게 교차로 우회전 시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방법 등 올바른 통행방법을 알리며 보행자 사고 위험이 높은 교차로를 선정해 해당 교차로에서 준법운전을 실천하는 양심 운전자에게 오비맥주(OB좋은세상)에서 제공하는 주유권 100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19일 11시부터 인천광역시의 한 교차로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경찰청·도로교통공단 등의 관계자와 직접 교차로에 찾아가 교통사고의 위험성을 진단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준법 운전자를 찾아 나설 예정이다.

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 이우호 방송본부장은 “준법운전이 곧 도로 위의 양심운전”이라며 “이번 특집방송을 계기로 운전자들이 교통법규를 숙지하고 준수함으로써 함께 더 안전한 도로교통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BN한국교통방송은 앞으로도 경찰청·오비맥주(OB좋은세상)와 도로 위 양심 운전자를 선정하는 특집방송을 각각 다른 지역에서 2~3차례 더 제작하는 등 국민과 함께 안전한 도로를 만드는데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