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안전점검
상태바
금호타이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안전점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7.2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공주(당진방향), 함안(순천방향)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에서 내리지 않고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와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금호타이어 신제품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SUV 전용 타이어 크루젠 HP51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특히 크루젠 HP51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SUV 전용 타이어 크루젠의 명맥을 잇는 사계절용 컴포트 SUV 타이어로 16~20인치까지 다양한 규격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대형과 중형·소형 차급별 특성을 고려해 인치별로 각기 최적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매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져 여행 전후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과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