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2종 판매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2종 판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8.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2종.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2종.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칸디나비안 다자인 철학은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을 2종을 공개하고 오는 8일 공식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에디션은 프리미엄 오너십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아이템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자수 문양과 깔끔한 마감처리, 북유럽을 상징하는 순록 모양 드라이버 커버 등을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 프리미엄 가치를 형상화했다.

패키지 구성은 익스클루시브 골프백 패키지(스탠드 캐디백, 보스톤백, 파우치, 볼파우치, 볼타올)와 드라이버 커버 패키지(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유틸리티 커버) 총 2가지다. 구매 방법은 브랜드 공식 앱 ‘헤이, 볼보’ 회원가입 후 브랜드 공식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골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볼보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판매가격인 55만원(골프백 패키지), 13만2000원(드라이버 커버 패키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골프백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드라이버 커버 패키지를 무상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국내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 골프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 고객에게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