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SNS 고객 참여형 ‘안전 운전 캠페인’
상태바
현대차, SNS 고객 참여형 ‘안전 운전 캠페인’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2.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30일부터 3월8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은 과속 금지, 스쿨존 준수, 안전띠 착용 등 안전 운전 대한 OX 문제를 간단하게 풀어 볼 수 있는 ‘퀴즈 이벤트’와 퀴즈를 통해 알게 된 안전 정보를 실제로 영상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게 한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 등 두 가지다.

현대차는 SNS를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교통사고 주요 원인 및 교통 법규 관련 다양한 안전 운전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체험 가능하며 현대차는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 중 60여명에게는 자전거(1명), 주유 상품권(2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40명)을 선물하며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 참가 고객 중 150여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명), 영화 예매권(5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선물한다.

특히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가한 고객들 가운데 5명을 추첨해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지급한다. 각 이벤트별 경품 당첨자는 3월 중순경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