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뉴 레전드 사전 예약 판매
상태바
혼다코리아, 뉴 레전드 사전 예약 판매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2.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혼다 뉴 레전드.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완전히 새로워진 ‘뉴 레전드’의 제원을 공개하고 3일부터 국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혼다 레전드는 혼다의 최고급 플래그십 모델로 지난 2006년 국내에 첫 도입된 럭셔리 세단이다.

미국에 이어 올해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출시된 뉴 레전드는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비롯해 각종 첨단 기술과 프리미엄 사양들을 대거 탑재했다.

뉴 레전드에는 4륜 정밀 조향 기술 P-AWS(Precision-All Wheel Steer)가 도입돼 어떠한 완벽한 조정 안정성을 구현한다. P-AWS는 리어 토의 좌우 독립 제어가 가능한 기술로 직선 주행·코너링 시 민첩하고 부드러운 주행 성능과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혼다의 독자적인 파워트레인 기술인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3.5L 직접분사식 i-VTEC V6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는 최고 출력 314ps/6500rpm, 최대 토크 37.6kg·m/4500rpm의 강력한 파워와 복합연비 기준 9.7km/l의 연비 성능을 실현한다.

카메라를 통해 올바른 차선 유지를 도와주는 LKAS와 고속 주행은 물론 교통량이 많은 저속 상황에서도 앞차와의 간격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저속 추종 장치 LFS, 장애물을 인식하여 충돌을 예방하는 충돌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CMBS 등이 탑재돼 주행 안정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차량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과 같이 전방위 시야를 확보해주는 멀티뷰 카메라 시스템MVCS와 주행 중 사각 지대에 차량이 진입하면 경고음과 인디케이터로 알려주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BSI 등을 통해 차별화된 수준의 운전자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주얼 아이 LED 헤드라이트는 8개의 로우 빔 렌즈를 이용해 밤은 물론 낮 동안에도 햇빛과 같이 밝고 선명한 빛을 전달하며 운전자에게 높은 시인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코너링 시에 안전한 시야를 확보해 준다.

한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크렐의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채택해 뛰어난 음향을 경험하게 해 준다.

뉴 레전드는 충돌 대응 바디 구조와 함께 필러·루프 등에 초고강도 강판을 사용하는 등 차체의 55%를 고강도 강판을 사용함과 함께 엔진 후드·펜더 등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차체 경량화도 달성했다.

혼다코리아는 뉴 레전드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15일까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5년 10만km 서비스 무상 쿠폰을 증정하며 공식 딜러를 통해 혼다 자동차를 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전드 구입 시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