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서 할인 쿠폰 증정
상태바
한국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서 할인 쿠폰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0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타이어 점검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0월31일까지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트럭용 프리미엄 신상품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 구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AH51 상품에 한해 사용가능하며 TBX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1인 1매까지 적용된다. 타이어 2개 구매 시 2만원, 4개 구매 시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다.

한국타이어는 AH51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서비스 센터 내 관련 홍보물 비치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상용차 타이어 성능을 홍보하고 각종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6월 출시된 스마트플렉스 AH51은 기존 상품인 AH31의 후속 상품으로 향상된 마일리지와 연비, 제동 성능 등 다양한 운행 조건에서 업그레이드된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다. 넓어진 트레드(노면과 닿는 타이어 표면) 블록 적용을 통해 마일리지 성능을 높였으며 신규 컴파운드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특히 타이어의 마모가 진행됨에 따라 트레드 형상이 변화하는 히든 그루브 기술을 통해 마일리지, 연비, 제동 성능을 최적화했다.

행사 기간 중 AH51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스마트플렉스 AH51 보증 프로그램 혜택도 함께 적용받을 수 있다. 연말까지 무상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TBX멤버십 앱 회원, TBX멤버십 매장 구매,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 2개 이상 구매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적용된다.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 차종의 경우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트랙터 차종은 2년 이내 20만km다. 한국타이어는 기간 내 보장하고 있는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멤버십 포인트로 지급된다. 포인트는 전국 148개 TBX멤버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