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레인지로버 전국 시승행사 개최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레인지로버 전국 시승행사 개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랜드로버의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레인지로버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17·18·24·25일 나흘간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역사상 가장 완벽한 레인지로버로 평가받는 올 뉴 레인지로버가 제공하는 독보적인 품격과 모던 럭셔리 철학 그리고 독보적인 주행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규 출시 모델과 더불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시승행사는 19개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스튜디오에서 9월 셋째주·넷째주 주말 토·일요일 총 4일간 진행되며 올 뉴 레인지로버 시승은 오는 24~25일 가능하다.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오는 8일부터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전시장과 각 차량의 방역·소독을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골프공 선물 세트를 제공하며 행사 참가 당일 계약 후 9월 이내 출고 고객에게는 골프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증정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차원이 다른 럭셔리 SUV 올 뉴 레인지로버의 강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세계적인 리더들이 선택해온 올 뉴 레인지로버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감성과 주행 성능을 확인하고 선택하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