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내달 에버랜드 장미원서 ‘갤럭시 팬파티’ 개최…2000명 초청
상태바
삼성전자, 내달 에버랜드 장미원서 ‘갤럭시 팬파티’ 개최…2000명 초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9.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8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갤럭시 팬파티’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지난 2018년 시작한 문화행사로 이날부터 삼성닷컴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갤럭시 찐팬 1000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20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캠핑과 피크닉을 합친 ‘캠크닉’과 갤럭시 Z 폴드4와 Z 플립4의 폴더블 제품만이 가지는 다양한 각도를 소비자의 다양한 관점으로 표현한 ‘제각각 플레이’ 캠페인을 결합해 ‘제각각 캠크닉’ 콘셉트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각각 캠크닉을 통해 참여자는 갤럭시 Z 폴드4와 Z 플립4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과 영상 촬영·폰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에 따라 캠크닉을 즐길 수 있는 소품을 증정한다.

캠크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지코, 오마이걸, 십센치와 아이돌 밴드 그룹 루시 등 갤럭시 찐팬으로 유명한 셀럽들이 공연을 진행하며 제각각 캠페인과 함께 했던 조나단이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밖에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한 전원에게 당일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료권을 제공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갤럭시 Z 폴드4 또는 Z 플립4 를 일일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