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 출시…골프 특화 담보 탑재
상태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 출시…골프 특화 담보 탑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2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 관절통증 주사치료비 등 골프 특화담보 중심의 ‘다이렉트 오잘공 골프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야외에서 즐기는 스포츠인 골프의 인기가 상승하며 MZ세대의 골프인구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DB손해보험은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골프활동을 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니즈가 있을 담보를 개발한 점이 주목할 만하다.

DB손해보험은 통증완화의 주요 치료방법인 통증완화 주사치료비를 업계 최초로 보장해준다. 해당 담보는 근골격계통과 결합조직의 질환 또는 상해 치료를 목적으로 급여 관절통증 주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5회에 한해 가입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윙 동작으로 인한 여러 관절 통증에 대한 보장공백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갈비뼈염좌 물리치료비 담보를 개발해 갈비뼈염좌로 진단확정되고 급여 물리치료를 받은 경우 1일 1회, 연간 15회에 한해 보장하며 골프 중 카트사고부상치료비(1~10급), 독액성 동물접촉중독진단비 등 야외 골프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보장하는 신규 담보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비용담보를 보장받기 위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홀인원비용, 골프용품손해에 대한 보장을 확대했다. 기존에 판매중인 장기보험 홀인원비용담보는 보험기간 중 최초 1회에 한해서만 보장받을 수 있었지만 해당 담보는 연간 1회로 보장횟수를 늘렸다.

기존에 판매 중인 골프용품손해의 경우 골프시설내에서의 사고만 보장됐지만 이번 신상품에서는 골프장 이동, 골프시설 외 개인연습 등 일상생활 중의 손해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보상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해당 상품은 다이렉트 상품으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이 가능하며 3년만기 구조와 골프관련 필수담보 위주의 심플한 담보구성으로 고객의 가입편의성을 높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골프관련 필수담보를 보장받으며 즐거운 골프라이프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