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기업카드 신상품 B-포인트, B-마일리지 2종 출시
상태바
IBK기업은행, 기업카드 신상품 B-포인트, B-마일리지 2종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9.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신카드브랜드를 적용한 기업카드 ‘B-포인트 카드’와 ‘B-마일리지 카드’ 2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카드브랜드는 사명인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는 ‘I(=Individual)’, 기업카드는 ‘B(=Business)’, 프리미엄카드는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여 카드의 종류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돼 있다.

이번에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기업카드인 ‘B-포인트 카드’와 항공마일리지를 제공하는 ‘B-마일리지 카드’(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를 출시했으며 개인카드인 ‘I카드’와 프리미엄카드인 ‘K카드’는 각각 올해 하반기와 내년 출시 예정이다.

‘B-포인트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 실적에 따라 최대 0.7%(해외·주유·충전 최대 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B-마일리지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 실적과 관계없이 대한항공 1M/1500원, 아시아나항공 1M/1000원(해외·주유·충전 각 1.5M)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9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VISA) 1만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포인트와 마일리지로 혜택을 집중하고 카드명을 쉽게 구성해 고객편의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했다”면서 “향후 신카드브랜드에 따라 심플하면서도 혜택이 높은 다양한 카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