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소외 계층 아동에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상태바
지엠한마음재단, 소외 계층 아동에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9.2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27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을 개최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 50여명에게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마련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는 가방, 영양제, 헤드폰, 스낵 등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GM 임직원 산타 원정대가 직접 아이들을 찾아가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는 쌀쌀해지는 계절을 맞아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GMTCK 사장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해준 GM 산타원정대 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GM의 포용성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한마음재단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GM의 다양성과 포용성 가치를 지역사회에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대표 사업인 차량기증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총 675대의 차량을 기증해 어려운 이웃의 이동 편의를 누리도록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