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맞아 갤럭시 체험관 오픈
상태바
삼성전자,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맞아 갤럭시 체험관 오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9.28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갤럭시 체험관. [삼성전자 제공]
샌프란시스코 갤럭시 체험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다음달 12일 개최되는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SDC) 2022’를 맞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갤럭시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0월7~28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 111 파웰 거리에 오픈되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SDC 참가를 위해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전 세계 개발자들과 미디어·파트너·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방문객들은 스토어에서 갤럭시 Z 플립4와 폴드4를 비롯해 워치5 시리즈·버즈2 프로 등 다양한 제품들의 혁신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TV·가전을 연결하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싱스(SmartThings) 플랫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차세대 갤럭시 소프트웨어 원 UI 5는 12일부터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10일(현지시간) 개최된 갤럭시 언팩 이벤트와 연계해 미국 뉴욕의 미트패킹 지역과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광장에 갤럭시 체험관을 오픈한 바 있다.

총 21일(8월11~31일)간 운영된 체험관을 통해 10만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의 혁신 기능과 개발 스토리 등을 체험했다.

한편 2013년부터 시작된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는 올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한층 진화된 스마트싱스 플랫폼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차세대 연결 경험 제공을 위한 개발자들과의 협력 계획과 관련된 소프트웨어, 서비스, 플랫폼 업데이트 등에 대해 공유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한종희 부회장은 다음달 12일 오전 10시(현지시간) 진행되는 기조연설을 통해 다양한 기기들의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연결로 더욱 스마트해진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