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0.0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전경. [더클래스 효성 제공]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전경. [더클래스 효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8월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서울시 강동·송파와 하남·남양주·구리 등 경기 동부 지역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차량 정비와 인증 중고차 상담과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프로모션 기간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20% 할인과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할인, 메르세데스 타이어 최대 55% 할인을 진행한다. 서비스 예약 입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주차번호판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은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과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택 1,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은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유상 수리 3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왜건과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테이블(우드커버 & 러기지 박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내방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편 사고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고차 지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차 수리 5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고 수리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최대 4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마스터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 증정, 메르세데스-EQ 골프 카트백 증정(단 S-클래스 한정) 중 1가지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수리로 입고해 출고하기 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최대 20% 할인과 엔진오일 부품 50% 할인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