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18일 서류 마감
상태바
한국타이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18일 서류 마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0.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 외관.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 외관.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오는 18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2022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해외·국내영업, 마케팅, SCM 직군 등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이끌어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한국타이어의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한다.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도 진행한다. 최근 부각되고 있는 IT 기술 메타버스를 채용설명회에 적용했다. 오는 13일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직무 멘토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지원한 직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프로액티브 랩 투어가 재개된다. 최첨단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타이어 테스트 트랙인 한국테크노링을 직접 돌아보며 한국타이어의 혁신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입사 희망자는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1차와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학교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은 인재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