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내달 말까지 TBX멤버십 회원 상용차 타이어 할인
상태바
한국타이어, 내달 말까지 TBX멤버십 회원 상용차 타이어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0.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1월30일까지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BX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 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 ‘TBX멤버십 앱’를 통해 진행된다. 전국 149개 TBX 매장에서 할인쿠폰부터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지난 6월 출시된 카고트럭용 프리미엄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를 비롯해 중형·소형 카고트럭, 덤프트럭 전용 타이어, 윈터 타이어 등 총 17개 상품 12개 규격이다.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의 LZ22도 포함됐다. 행사 상품의 구매 수량과 타이어 규격에 따라 할인 쿠폰·TBX멤버십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19.5인치 이상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 2장과 구매 후 본인 계정으로 지급되는 2만 TBX멤버십 포인트가 더해져 총 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적용 받는다.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 1장과 1만 TBX멤버십 포인트 등 총 2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행사 상품 6개 구매 고객의 경우 다른 TBX멤버십 회원으로부터 쿠폰 1장을 추가로 선물받아 최대 3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3만 TBX멤버십 포인트도 함께 지급돼 최대 6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추가 쿠폰은 TBX멤버십 앱의 ‘내 쿠폰함’ 메뉴에서 선물 받을 회원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선물할 수 있다.

17.5인치 상품의 경우 할인 쿠폰 지급 조건은 동일하나 TBX멤버십 포인트는 개당 3000씩 포인트로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TBX멤버십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되며 지급되는 할인쿠폰과 TBX멤버십 포인트는 11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