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메탈 김치통 증정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메탈 김치통 증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0.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치는 메탈로 통한다’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김장철과 본격적인 겨울가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 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메탈 김치통을 무상 증정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하는 메탈 김치통은 뛰어난 밀폐력과 낮은 기체 투과도로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까지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 냄새와 색배임도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내부의 커버·천장·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한 4면 메탈쿨링과 칸별 메탈쿨링이 탑재돼 냉기를 지켜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특히 설정한 온도에서 ±0.3도(℃) 이내의 편차를 유지해 음식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다.

다양한 김치 보관·숙성 모드와 함께 육류·생선·뿌리채소·곡물·와인 등 총 23가지 식재료 맞춤 보관기능을 탑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며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육류는 스마트싱스 앱을 함께 활용하면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하다. 앱 내 카메라를 통해 육류 포장 라벨을 스캔하면 육류의 개체 이력 정보를 기반으로 도축일과 부위는 물론 권장 보관 기한까지 며칠이 남았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 신선한 육류 관리가 가능하다. 육류를 활용한 레시피 추천까지 받을 수도 있어 편리하다.

또 1·3·4도어 키친핏 모델과 586 리터의 국내 최대 용량 모델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취향과 식생활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보라퍼플 포함 360가지 선택 가능한 프리즘컬러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해 어떤 취향도 아우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와 비스포크 냉장고를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BESPOKE 패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지난 9월1일부터 진행된 프로모션은 가을철 이사와 인테리어 시즌에 맞춰 주방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오는 31일까지 행사를 연장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비스포크의 인기있는 전 패널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플러스 구매 시 적용되는 조립용 패널부터 교체용 패널까지 폭넓은 할인 혜택이 적용돼 기존 사용 고객 역시 시즈널 인테리어나 이사 등 공간의 변화에 맞춰 원하는 색상과 소재의 패널로 교체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김장철과 겨울가전을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더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