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380 키보드&Pebble M350 마우스 신규 컬러 출시
상태바
로지텍, K380 키보드&Pebble M350 마우스 신규 컬러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0.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은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과 무소음 무선 마우스 Pebble M350의 신규 컬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K380은 달콤한 컵케익이 연상되는 라벤더 레모네이드·담백한 오트밀 쿠키와 닮은 샌드 2가지 색상을, Pebble M350은 라벤더 레모네이드·샌드·블루베리 3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K380은 멀티 디바이스 연결성과 가볍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강점인 키보드 제품이다. 이지 스위치 기능으로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블루투스 멀티 페어링이 가능해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까지 키보드 한 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외부 휴대성이 높아 도서관, 카페, 강의실 등 어디서든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윈도우, 맥OS, 안드로이드, iOS, iPadOS 등 다양한 OS와 호환되며 연결 시 자동으로 OS 인식 후 맞춤형 기능과 단축키를 지원한다. 감각적이고 슬림한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키 캡을 손끝에 맞게 오목하게 제작했고 로우 프로파일 시저 키를 탑재해 타건감 또한 편안하다.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로 자주 사용하는 키에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Pebble M350은 슬림한 디자인과 무소음 클릭이 가장 큰 특징인 무선 마우스 제품이다. 부드럽고 슬림한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해 그립감이 좋고 로지텍의 사일런트 터치 무소음 기술을 적용해 클릭과 소음을 90% 이상 줄였다. 최대 1000DPI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다양한 표면에서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LE와 USB 리시버를 통한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원도우, 맥OS, 크롬OS, iPadOS 등 다양한 OS와 호환된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슬립 모드로 전환돼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