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최신 애플 디바이스 고속 충전 위한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공개
상태바
벨킨, 최신 애플 디바이스 고속 충전 위한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0.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킨이 13일 최근 새롭게 출시된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시리즈 8, 에어팟 프로 2세대의 고속 충전에 최적화된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3종을 공개했다.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3종은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다.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는 신형 아이폰 14는 물론 아이폰 12·13,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워치 시리즈 7·8 그리고 최신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충전할 수 있다. 세 가지 종류의 애플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특히 맥세이프와 치(Qi) 충전 기술을 통해 세 군데의 패드 어디에서나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충전할 수 있어 사용자뿐 아니라 친구·가족의 에어팟까지 충전 가능하다.

또한 애플워치 울트라에 대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워치의 플랫 레이와 나이트스탠드 모드 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내장된 정밀 다이얼로 애플워치 충전 모듈의 높이를 조절해 어떠한 버전의 애플워치라도 충전 패드와 완벽하게 정렬시킬 수 있으며 나이트스탠드 모드의 애플워치 울트라를 90분 만에 2%에서 98%까지 충전한다. 이밖에 콤팩트하고 플랫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도 용이해 사용자는 어디서든 자신의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다.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역시 앞선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와 마찬가지로 정밀 다이얼을 통해 충전 모듈의 높이를 조절해 어떠한 버전의 애플워치도 완벽하게 정렬해 충전할 수 있다.

이전 애플워치 모델들 대비 더 커진 페이스 디자인을 갖춘 애플워치 울트라의 경우에도 플랫 레이와 나이트스탠드 모드로 전부 충전 가능하며 역시 고속 충전을 지원해 애플워치 울트라를 90분만에 2%에서 98%까지 충전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케이스를 활용해 에어팟 프로 2세대에 대한 충전도 가능하다.

이밖에 1.2M 길이의 일체형 USB-C 케이블을 감아서 보관할 수 있는 정교한 수납공간을 갖춰 직관적인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며 주변 공간까지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벨킨 제공]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무선 충전 스탠드. [벨킨 제공]

건축학적으로 영감을 받은 세련된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스틸과 순백색 무광택 매트 마감이 더해진 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는 애플의 ‘Made for MagSafe’ 인증을 획득한 몇 안 되는 맥세이프 공식 인증 충전기 중 하나다.

사용자의 집 또는 사무실에서 신형 아이폰 14는 물론 아이폰 12·13,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워치 시리즈 7·8 그리고 최신 에어팟 프로 2세대 모두 안전하게 고속으로 충전 가능하다.

또한 애플워치 울트라를 90분 만에 1%에서 100%까지 충전 가능하며 어떤 탁상에 올려 두어도 우아한 느낌을 더하는 고성능 충전 스탠드 제품이다.

[벨킨 제공]
[자료=벨킨]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3종은 모두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최대 2500달러 한도의 벨킨 연결 장비 보증(CEW) 보호 서비스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