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자녀 있는 선착순 3만 가정 GS리테일 도시락·밀키트 20% 할인 지원
상태바
서울시, 자녀 있는 선착순 3만 가정 GS리테일 도시락·밀키트 20% 할인 지원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2.10.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 식사 준비 어려움을 덜어주고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시락·밀키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퇴근길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을 시작한다.

서울시는 GS리테일과 지난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0일 9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3만 가구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12세 이하 아동(2009년 10월1일 이후 출생)을 둔 가정이 대상이며 한 가정당 한 명만 신청 가능하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도시락, 샐러드, 밀키트 등 GS리테일의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20%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쿠폰이 매월 15개씩 총 3개월분이 발급된다.

대상자는 ‘우리동네GS’ 앱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밀키트 등 일부 상품은 사전예약을 통해 택배로 배송받을 수 있으며 도시락, 김밥, 샐러드, 샌드위치 등 프레시 푸드의 경우 GS편의점에서 전 상품 현장구매와 온라인 사전예약 후 매장수령도 가능하다.

특히 GS리테일은 이번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협력사로 참여하면서 특별기획 밀키트 상품 5종(3개 품목 묶음)을 별도 출시할 예정으로, 이들 상품의 경우는 단품 구입가격과 비교해 최대 33%까지 할인폭이 적용되는 ‘우(牛)리 가족 한상세트’ 등 다양한 밀키트 세트를 준비해 시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