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BC카드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협력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BC카드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협력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2.10.20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주식회사가 BC카드와 손을 잡고 ‘환경·사회·투명경영(ESG)’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기로 했다.

경기도주식회사와 BC카드주식회사는 지난 18일 성남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이 같은 내용의 ‘ESG 경영을 위한 경기도주식회사-BC카드주식회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기관별로 가진 역량을 토대로 환경·사회·투명경영(ESG)이 제대로 정착·활성화될 수 있도록 포괄적인 협력방안을 검토하고 제휴해 나갈 계획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서비스 중 다회용기 사업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추구하고 있으며 올해는 ‘인권경영헌장’을 선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BC카드 역시 업계에서는 가장 활발하게 환경·사회·투명경영(ESG)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 중 하나로 대규모 조림 사업과 해양생태계 정화, 친환경 카드 발급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한 판로지원과 마케팅 지원, 배달특급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며 “현재 환경·사회·투명경영(ESG)이 화두인 만큼 BC카드에서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원석 BC카드 대표 역시 “최근 BC카드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