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BTD 600 세트 23% 할인
상태바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BTD 600 세트 23%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0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에 ‘aptX 어댑티브’ USB 동글을 포함한 세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3를 정가에서 23% 할인한 26만9000원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5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USB 동글 BTD 600을 증정한다.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는 젠하이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트루 리스폰스 트랜스듀서와 어쿠스틱 백 볼륨 시스템을 기반으로 음악의 왜곡이나 변질을 최소화해 사용자에게 고차원적인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주변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적응하는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으며 SBC, AAC, aptX, aptX 어댑티브 등 고음질·저지연 코덱을 지원한다.

젠하이저의 BTD 600은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간편한 연결로 aptX 어댑티브 코덱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동글이다. aptX 어댑티브는 고해상도의 음원 재생을 위한 aptX HD와 저지연 코덱인 aptX LL의 장점을 결합한 코덱으로 주위의 전파 간섭이나 수신 기기의 성능에 따라 전송률을 자동으로 조절해 무선 환경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를 안정적 전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