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전국 진행…맞춤형 탁상 캘린더 제공
상태바
르노코리아,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전국 진행…맞춤형 탁상 캘린더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1.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 제공]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비롯한 전 차종 대상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다양한 경품과 함께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소비자들이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보고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M6, SM6, XM3(가솔린 모델) 주요 차량들의 경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코리아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콘셉트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고른 사진 등으로 제작하는 나를 닮은 캘린더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과 올 연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개인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머신(50명), 핸디형 차량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4일 발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