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인증대체부품 페스티벌 23일부터 참가 신청 접수
상태바
자동차 인증대체부품 페스티벌 23일부터 참가 신청 접수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2.11.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인증대체부품 공동브랜드 홍보를 위한 ‘강훼용 with K-PARTS 페스티벌’ 사전 참여 예약이 진행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3일 오후 1시부터 네이버 전용 예약 페이지를 통해 페스티벌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페스티벌 입장권은 직접 운전대를 잡을 체험 애호가와 부품 등에 관심 높은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 서킷 주행을 포함하는 체험입장권과 서킷 주행을 포함하지 않는 일반입장권으로 나눠 판매된다.

오는 12월7일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강훼용 with K_PARTS 페스티벌’은 사단법인 한국자동차부품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유명 자동차 유투버 강훼용과 다양한 중소 부품 업체가 후원·홍보에 참여한다. 경기도주식회사 역시 경기도 인증대체부품 공동브랜드 ‘케이파츠’를 홍보하기 위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서킷을 돌아보는 트랙택시와 홍보부스 투어 등이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들이 직접 서킷을 운전하는 주행 프로그램과 자신의 차량을 뽐내는 카밋(car-meet)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케이파츠 쇼핑몰(케이파츠.com)에서 신규 가입 회원 이벤트를 통해 에어컨 필터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