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전국 스키장 알바 한곳에 모은 채용관 서비스 오픈
상태바
알바천국, 전국 스키장 알바 한곳에 모은 채용관 서비스 오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28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전국 스키장 개장을 앞두고 스키장 알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22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키장·리조트·관련 부대시설 등에서 근무하는 스키장 알바는 겨울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알바로 인기다.

대표적인 스키장 알바 직무로는 스키복∙스키용품 판매·렌탈, 스키∙보드 강사, 안전 요원, 제설 관리 등이 있고 리조트·관련 부대시설에서는 예약∙매표, 객실 관리, 식음료 판매, 행사 지원, 사무 보조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비발디 파크, 엘리시안강촌, 하이원리조트, 휘닉스 평창, 에덴밸리 리조트 등 전국 스키장 알바 공고를 지역과 스키장별로 분류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급여가 높거나 기숙사 제공, 식사 지원, 통근버스 운행 등 복지 혜택을 갖춘 공고도 선별해 채용관 상단 영역에서 제공한다.

현재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약 216건(25일 10시 기준)의 스키장 알바 공고가 게재돼 있으며 오는 2023년 2월까지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스키장 알바는 겨울 아르바이트의 꽃이라 불릴 만큼 높은 인기와 경쟁률을 자랑한다”며 “올해 스키장은 11월 말부터 12월까지 순차적으로 개장될 예정으로 성공적인 스키장 알바 합격을 위해서는 지금부터 알바천국 채용관을 통해 관련 공고를 수시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