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겨울 필수 점검 부품 배터리 15% 할인
상태바
르노코리아, 겨울 필수 점검 부품 배터리 15%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내년 1월 말까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고객들이 겨우내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이번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에 있는 르노코리아 AS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해 배터리를 교체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모델에 상관없이 르노코리아 브랜드 차량이면 해당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터리 교체 고객 중 MY르노코리아 앱 회원에게는 추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정비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 종료 이후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겨울철 노후 배터리는 급격한 기온 하강으로 전압이 크게 떨어지고 방전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어 차량 운행에 불편을 야기하는 사례가 많다. 보통 자동차 배터리 수명은 3~5년이며 잦은 방전은 배터리 수명을 더욱 단축시킨다. 이에 따라 배터리는 겨울철 정비점검 우선순위에 오르는 대표적인 부품이다.

겨울철에 차량을 장시간 운행하지 않으면 쉽게 방전이 일어날 수 있어 배터리 관리를 위해 주기적인 운행이 필요하다. 또한 배터리 단자 주변에 이물질이 쌓여 접촉 불량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고 과도한 전력을 사용하는 기기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