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My Honda’ 앱 1만명 가입…다양한 경품 이벤트
상태바
혼다코리아, ‘My Honda’ 앱 1만명 가입…다양한 경품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앱 ‘My Honda(마이 혼다)’ 1만명 회원 가입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My Honda’ 앱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24시간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앱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앱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오고 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예약확인·취소·변경 기능으로 예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해 앱 기능 개선 정책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My Honda’ 앱 1만명 가입 감사 이벤트는 앱 설치 후 내 차 정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혼다’로 4행시 짓기 이벤트는 ‘My Honda’ 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혼다코리아 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에어팟 3세대(1명), 혼다 정비상품권 10만원권(4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1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기간 내 ‘My Honda’ 앱에서 정비 예약 후 정비 또는 점검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겨울철 서비스캠페인 일환으로 12월 한 달간 ‘My Honda’ 앱 설치와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10%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 모델 대상으로 실버 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