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서 ‘투 온 투어’ 진행
상태바
폴스타코리아,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서 ‘투 온 투어’ 진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1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타코리아는 오는 15~18일 서울 강남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들이 일상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지난 2분기 센트럴시티에서 진행된 투 온 투어 행사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올 한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8개 주요 도시에서 투 온 투어를 진행해 약 200만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다. 또한 4만여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1000여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행사를 성황리에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두 대의 폴스타 2는 주피터와 스노우 색상으로 내부는 화이트 톤의 징크 통풍 시트와 나파 가죽 옵션이 적용됐다. 국내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부터 유로앤캡(Euro NCAP) 전기차 부문 종합 최고 평점,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 차량 안전도 평가 최고 등급 5스타 획득으로 입증된 독보적인 안전성을 포함해 올린즈 서스펜션과 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이 적용됐다.

행사는 누구나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고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된다.

한편,서울, 경기, 부산의 폴스타 스페이스와 연계한 고객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센트럴시티 행사 현장에서 시승 신청을 한 뒤 내년 1월15일까지 스페이스를 방문해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