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지역 복지관·아동센터 찾아 설맞이 봉사활동
상태바
한화그룹, 지역 복지관·아동센터 찾아 설맞이 봉사활동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2.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케미칼 김창범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와 신입사원들이 지난 10일 은평구 응암동 서울시립 꿈나무마을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고 있다. <한화그룹 제공>

한화그룹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풍성한 설맞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화그룹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한화·무역, 한화케미칼, 한화생명, 한화건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갤러리아 등 주요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저소득 독거노인, 복지시설 아동, 다문화 이주민 등을 찾아 명절선물 전달 및 명절음식 만들기, 전통놀이 행사 등을 함께 하고 있다.

㈜한화·무역은 지난 7일 박재홍 대표이사와 임직원 25명이 서울 중구청 자원봉사센터를 찾아 독거노인 100분께 밑반찬 등이 담아 있는 사랑의 효(孝)상자를 전달했다.

한화케미칼은 지난 10일 김창범 대표이사 및 임직원 30여명이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한 꿈나무 마을을 찾아 함께 명절음식을 만들고 대형 윷놀이 대회 등을 하며 설의 의미를 되새겼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신입사원 16명도 참여해 나눔의 기업문화를 체험했다.

한화케미칼 김창범 대표이사는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설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가슴이 따뜻하다”며 “오늘처럼 곁에 있는 분들과 사랑을 나누고 서로 이해하며 산다면, 행복과 희망은 늘 우리 곁에 있을 것이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화생명, 한화건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도 지역사회 복지관 및 아동센터 등을 찾아 노인 및 아동들과 함께 하는 풍성한 설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